안드로이드 오픈 소스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클린 아키텍처 : 삼촌 밥의 깨끗한 아키텍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방법에 대한 샘플 응용 프로그램 [Github에 10,476 별]. 페르난도 Cejas의 호의, IBM에서 개발자 옹호 기본 매니페스트에 지정된 저장소에서 작업 디렉토리에 안드로이드 소스 트리를 다운로드하려면 실행 : 이것은 한 번 장착, 안드로이드 개발에 필요한 서식드라이브 역할을 .dmg 파일을 만들 것입니다. 홈 디렉토리에 저장된 “android.dmg”라는 디스크 이미지의 경우 ~/.bash_profile 다음을 추가하여 “mountAndroid”를 실행할 때 이미지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Repo 실행기를 설치한 후 클라이언트를 설정하여 안드로이드 소스 저장소에 액세스하도록 설정: 안드로이드 소스용 전보: 속도 및 보안에 초점을 맞춘 메시징 앱 [Github의 8,614별]. 안드로이드에 대한 공식 워드 프레스 응용 프로그램 – 워드 프레스 엔지니어링 [Github에 1,597 별]. 안 드 로이드 빌드는 정기적으로 우분투의 최근 버전에 집에서 테스트 (10.04 이상), 하지만 대부분의 배포판 사용할 수 있는 필요한 빌드 도구를 가지고 있어야. 다른 배포판의 성공 또는 실패에 대한 보고는 환영합니다. 일반적인 x86 플랫폼에서 안드로이드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일반 x86 플랫폼의 안드로이드 BSP로 안드로이드 x86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앱 – 안드로이드 – 위키 백과 : 공식 위키 백과 안드로이드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 [Github에 600 별]. Repo가 성공적으로 설치되면 Android Trusty 리포지토리를 복제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소스 파일은 프로젝트 이름 아래 작업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동기화 속도를 높이려면 -jthreadcount 플래그를 사용합니다. 또한 -qc를 추가하여 조용한 현재 분기 동기화만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포지토리 명령 참조를 참조하십시오. 오픈 소스 ERP는 웹 기반 ERP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시스템의 관리를위한 웹 인터페이스와 삼바 resp. 소고를 기반으로 그룹 웨어를 기반으로 Active Directory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아파치를 기반으로 Webdav 및 SMB 및 관리 웹 사이트를 통해 데이터를 공유하기위한 SBS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RP 서버 소프트웨어는 리눅스에서 실행, 맥 OS X와 윈도우. ERP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브라우저에 플러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ERP는 모든 곳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집에 있을 수 있습니다… 뻐꾸기 샌드 박스는 샌드 박스 환경에서 악성 코드의 동작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구성 요소를 사용;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에서 격리됩니다. 그것은 윈도 즈에 어떤 악성 파일의 자동화 된 분석을 제공 합니다., 리눅스, 맥 OS, 그리고 안 드 로이드. Synology DiskStation/랙스테이션 시리즈에 포함된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이러한 프로젝트에서 사용하는 라이선스는 다릅니다. 각 프로젝트 내의 라이센스 / 복사 / 저작권 파일 또는 소스 코드의 공지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이전에 “안드로이드 x86 지원을위한 패치 호스팅”으로 알려진 x86 플랫폼으로 안드로이드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포트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원래 계획은 오픈 소스 커뮤니티에서 안드로이드 x86 지원을위한 다른 패치를 호스팅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를 만든 지 몇 달 후, 우리는 패치를 호스팅하는 것 이상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x86 플랫폼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코드 베이스를 만들고 이를 호스팅할 git 서버를 설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로컬 작업 환경을 설정하는 방법, Repo를 사용하여 Android 파일을 가져오는 방법 및 컴퓨터에서 파일을 빌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Android 소스 파일은 프로젝트 이름 아래 작업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그것은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 대한 것입니다. 더 많은 프로그래밍 기술에 대한 최고 게시물을 찾으려면 출판물을 방문하십시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