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 폰트 다운로드

이 디스플레이 글꼴이 진행 중인 이전 프로젝트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사이트에 여기를 계속 방문하십시오. 당신은 거대한 무료 글꼴 컬렉션을 즐기는 브라우저에 북마크 할 수 있습니다. 이 글꼴에 대한 귀중한 피드백을 공유하려면 여기를 아래로 댓글을 달아주세요. 아름다운 디자인과 창조적 인 모습으로, 모든 디자인은 자신의 디자인에 유니버 글꼴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디자인에 이 세련된 글꼴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아가미 산을 포함한 과거의 산세리프 디자인은 무게 사이에 많은 추가 차이가 있었다. Univers는 1954 년 스위스 서체 디자이너 아드리안 Frutiger에 의해 디자인 된 산세리프 서체입니다. 글꼴 제품군은 1898 년 서체 Akzidenz-Grotesk의 모델을 기반으로 네오 그로테스크 서체로 분류되며, 포괄적이지만 일관된 무게와 스타일의 가용성에 대한 출시에 주목할 만했습니다. Univers Font는 1954년 스위스 서체 디자이너 아드리안 프루티거가 디자인한 네오 그로테스크 서체입니다. Akzidenz-Grotesk이 아름 다운 글꼴의 디자인에 대 한 역할 모달 서체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산세리프 서체이며, 많은 디자이너가 더 매력적인 일을 만들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univers 글꼴을 검색 한 많은 디자인 프로젝트에 가장 효과적이고 적합한 글꼴입니다. 선명한 캐릭터와 잘 생긴 외모로 인해 디자이너는 창의성을 좋아합니다. 이 글꼴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이 글꼴을 기대하는 디자이너일 수 있습니다. 나는이 모든 글꼴 가족이 상업적 및 개인적인 사용을위한 무료임을 축하드립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에 글꼴이 필요하고 다른 사람들은 웹 디자인 프로젝트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글꼴을 필요로하는 목적에 대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futura 같은 글꼴을 사용하는 또 다른 가장 큰 장점은 독자가 쉽게 문제의 유형에 직면하지 않고 사이트 콘텐츠를 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univers 글꼴 무료 서체는 서체가 일반, 유사한 디자인의 친척의 원을 형성해야한다는 개념을 충족하는 최초의 서체 중 하나가되었다.

아주 멋진 산 세리프 컬렉션 아베니어 글꼴 후. 그것은 이미 많은 다른 디자인에 사용 된 최고의 글꼴 중 하나였다. 많은 디자이너는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에 줄 수있는 독특함과 창의성 때문에이 글꼴을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리노타입 유니버서 글꼴은 59 개의 가중치를 가지고 있으며 리노타입과 프루티거의 공동 프로젝트로 재설계되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훈련이 잘 유지되지 않은 헬베티카 글꼴과는 다릅니다. 스트로크 너비는 원래의 강성 공식과 같은 시리즈 전체에서 편안합니다. Univers에 대한 글꼴 페어링은 여기에 좋은 프리젠 테이션입니다. 그러나 그래픽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라면 요구 사항이 달라지므로 디자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른 글꼴이 필요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유니버를 사용하는 글꼴뿐만 아니라 버전을 지불했다. 유료 버전으로 개인에서 상업적 목적까지 원하는 어디서나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 목적으로 무료 버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선택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담 글꼴과 같은 서체가 필요한 웹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라면 물론 그 중 어느 것이라도 사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유니버언은 아드리안 프루티거가 데버니 & 페이그노의 찰스 페이그노를 위해 스위스 원칙에 따라 설계되었다. Frutiger는 주조 유형 및 광구성 글꼴에서 가능한 디자인의 일치, 확장에 빛에서 어두운, 확장에 여분의 응축에서 시리즈의 모든 요소에 걸쳐 엄격한 규율을 부과했다. 모든 버전은 다른 단어와 혼합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센트럴 시리즈의 디자인은 거의 사용되지 않는 극단에 엄격한 적합성에 의해 제한된다고 주장 할 수있다. 그것은 또한 디자인 목적을 위해 아주 좋습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표준 및 스마트 구현에서 자신의 작품에 대한 글꼴을 좋아한다.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다른 글꼴이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